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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날이 레스터보다 헬릭스 먹튀 빅클럽은 맞지만 반대로 레스터는 아스날보다 좋은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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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도 헬릭스 먹튀 원하고 아스날도 원하고  레스터가 원하는 돈만 맞춰주면 오는건가? 근데 좀 비싸긴 하던데

밀리탕도 저런 유형이라 결국 헬릭스 먹튀 성공하는 분위기고

나이도 엄청 어린데 신체능력 좋고 수비 기술 괜찮고 시야 넒고 몸 잘쓰고 머리 좋고 과감하고 터프하고 허슬좋고...

진짜 최근에 가장 선망하는 센터백임 저놈 ㅋㅋ

그러자 구혜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다. 오해받을 수 있으니 자제하라 충고했으나 잦은 싸움의 원인이 될 뿐이었다"라며 "남편이 이혼 노래를 부를 때 잘못한 게 뭐냐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했다.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해온 남편이었다"라고 반박했다. 

 

 


아스날은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다른 선수를 제공함으로써 매디슨을 영입할 가능성을 제기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딜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선수는 나일스, 조 윌록, 리스 넬슨 및 은케티아입니다.


“영화 속 어디에 붙여놔도 어울릴 만한 꿈결 같은 장면이다. ‘벌새’가 하려는 얘기를 압축했다. 집이 있는데도 집을 찾지 못하던 아이가 진짜 자신의 자리, ‘집’을 찾게 되는 여정 말이다. 초인종을 눌렀을 때 누가 열어주지 않아도 그냥 ‘지금 집에 아무도 없나보다’라며 큰 생각을 않는 아이가 있는 반면, 자기를 버렸을지 모른다며 집을 잘못 찾았던 사실조차 엄마한테 말하지 않고 불안과 공포를 감추는 아이도 있다. 나 역시 어릴 적 집 호수를 잘못 찾아간 적이 있다. 모든 게 비슷비슷한 아파트에선 흔히 있는 일이잖나. 카메라가 줌아웃되면서 아파트단지의 이 많은 사람들도 은희 같은 각자의 우주가 있으리라, 암시하고 싶었다.”

 

“반가운 반응이다. 일상을 그리는데 재난이 떠오르길 의도했다. 가족의 식사장면조차 뭔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느낌으로. 재난은 일상에서 일어나지 않나. 어떻게 다리가 무너질 줄 알았겠나. 서울올림픽 이후 서구에 인정받으려 열망하고, 뭐든 빨리 짓고 성장하면서 모두의 마음에 구멍이 생겼다. 도사린 균열들이 이빨을 드러내고 끝내 성수대교와 삼풍백화점이 무너졌고, 몇 년 후엔 IMF 외환위기가 터졌다. 우리가 무슨 짓을 한 건지, 각성한 계기였다.”

 

은희는 부모의 부부싸움 후 소파 밑에서 깨진 유리조각을 발견한다. 김 감독은 “봉합되지 않은 분열의 조각이 집안 곳곳에 유령처럼 떠도는 이미지를 상상했다”고 했다. 

 

외삼촌·김일성·그 사람의 죽음

파티 사가 혼자 맞춘 아스날 1티어 itk AFC벨 말로는 메디슨이 노리치에서 레스터 갈때 셀온이 달려있어서 이걸 제거하는게 이적 관건이라고 했음.


아스날은 현금을 쓰더라도 노리치가 아닌 레스터쪽으로 최대한 보내도록 하고 싶다고 하던데 그 노리치로 가는 셀온 가격 낮추느라 선수딜이니 뭐니 하면서 이야기 나오는거 같음.


셀온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서로 찾는중인듯. 물론 이적료도 맞추면서. 선수포함딜은 그 과정에서 나오는거지 현금 자체를 안맞춰주고 싶은건 아닌거 같음

“여러분이 아는 사람들 중에 속마음을 아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한문학원 교사 영지(김새벽)는 은희에게 생전 처음 이런 고민거리를 던진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만큼, 아픔은 더 커져간다. 이번 영화로 트라이베카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올해 열여섯 살 주연 박지후의 연기가 섬세하다. 

 

“죽음은 상실이지만 과거의 것들과 작별하고 새롭게 탄생하는 의미도 있다. 죽음은 예고 없이 의외로 자주 찾아온다. 처음 외삼촌의 장례식장에서 남자친구 연락만 기다리던 은희는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서야 (오빠 잃은) 엄마의 심정을 묻는다. 자기만 생각하던 틀에서 벗어나 처음 엄마와 연결된다. 어둠이 있으면 빛이 있듯이. 김일성의 죽음의 경우 한 시대가 저무는 사건으로 그렸다.”

 

여성 눈으로 본 전쟁영화·SF 하고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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