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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항상 열심힌 뛰어서 홀짝 꽁머니 뭐라는못하겠다 잘좀 해봐라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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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신같은 구단 잉홀짝 꽁머니 여새끼들한테 주급 퍼주고 팔지도 못해요

샬케, 프랑크푸르트 미드필더 로드리고 홀짝 꽁머니 살라자르 영입

 

제가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죠

프랑크푸르트 -> 샬케(1년 임대)


완전영입옵션 O(25/26시즌까지 계약)


등번호 10


“안 그래도 시사회 때 작가님한테 여쭤보고 싶었다. 미수와 빵집 하던 은자(김국희) 누나가 뜬금없이 자꾸 ‘잘생겼어’ 하는 대사는 촬영 때는 나도 어색했다. 살면서 외모 덕을 본 적? 굳이 예를 들면 멜로작품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 그게 감사하다. 근데 나는 내가 잘생겼다고 생각진 않는다.”

 

“제가 마냥 밝진 않다. 오히려 비관적인 편에 가깝다. 안 된다고 생각하고 경우의 수를 따져서 플랜A‧B‧C‧D까지 더 많이 준비하는 스타일이다. 그래도 제가 미소 짓고 웃을 땐 정말 즐거워서다. 되게 솔직한 편이어서 억지로 웃으면 얼굴이 떨린다.”

 

“두 남자 다 유머러스한 편은 아니고, 진취적인 건 비슷하다. 어떻게든 노력해서 상황을 이겨내려고 한다. 그래도 현우처럼 혼자 끙끙 앓는 타입은 아니다. 저는 가족한테 많이 의지한다. 일곱 살 터울 남동생과 둘도 없는 친구다. 아버지와 아무 말 없이 커피 한 잔 마시는 것만으로 힘이 된다. 밖에선 배우 정해인이지만 집에 가면 엄마‧아빠의 평범한 아들이란 사실만으로 충분히 위로받는다.”

 

안판석·정지우 감독 만남 주선했죠

캐리비안의 해적이 생각나는 이름이네 살라자르


“두 분이 비슷하시다. 카메라 앵글 속에 소신과 철학을 담는다는 점에서. 정 감독님도 안 감독님을 좋아하시기에 직접 만남을 주선한 적도 있다. 두 분과 LP 바에서 술 한잔하면서 너무너무 좋았다.”

 

사랑받을수록 두려워, 자존감 잡으려 애쓰죠 

2년 전 소규모로 개봉한 저예산 사극 ‘역모-반란의 시대’를 제외하면 그는 상업영화 주연은 처음이다. “이제는 지켜보는 대중이 더 많아졌다는 데 책임감을 강하게 느낀다”고 그는 말했다. “배우는 ‘명함’이 없잖아요. 연기가 이상하면 안 봐주신단 걸 너무나 잘 아니까요.”


멜로 세 작품에 출연한 것에 대해 “계획한 것은 전혀 아니”라고 했다. “주어진 기회가 멜로였고 찾아주신 게 감사하죠. 제가 작품을 선택한다는 말도 낯설고 어색해요. 이전엔 무슨 작품이든 하고 싶어서 그저 간절히 바랐으니까요.”

레알 살라자르랑 무슨관계임??


그는 “사랑받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하지만 한편으론 두렵고 무섭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솔직히 많이 흔들린다. 이제 괜찮아졌지만, 얼마 전 면역력이 떨어져 크게 아팠다. 아프니까 연기도, 좋아했던 음식도, 가족도, 아무것도 안 보이더라. 제 꿈이 건강하게 오래 연기하는 것이다. 그게 어렵단 걸 너무 잘 알고 스스로에 만족하는 순간 망가지고 무너질 거란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자꾸 나를 채찍질하다 보면 자존감을 잃기도 하는데, 그럴수록 더 단단하게 다잡으려 애쓴다. 안 그러면 배우는 버티기가 너무 힘들다. 몸이 건강하고 자기 자신을 많이 사랑해야 남을 사랑할 여유도 생긴다.” 

 

“코엑스에 영화 보러 가서 에이전시 분이 명함을 주셨을 때, 학교 입학했을 때, 군대에서 죽을 뻔했지만 무사히 전역했을 때, 생전 처음 텔레비전에 나왔을 때…. 모든 순간이 지금도 기적 같다”고 그는 말했다. 차기작은 마동석‧박정민과 주연한 영화 ‘시동’이다. “‘봄밤’과 동시에 촬영했는데 열아홉 살 질풍노도 시기를 연기했지만 이번 영화완 결이 많이 달라요. 내년 상반기쯤 선보이게 될 듯합니다.”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에이스 김연경(31·터키 엑자시바시)이 솔직한 발언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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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먹튀폴리스님의 댓글

  • 먹튀폴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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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그저 미국에 있는 딸네 [ https://mtpolice6.xyz ] 손주들 보러가는 낙이 크다며 그는 웃었다. 지난해 출연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선 여전히 오빠가 사는 제주도 고향집의 양귀비 꽃밭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며 이렇게 말했다. “내 마음이 복잡하고 욕심이 가득하면 어떻게 상대의 가슴을 울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냐”고. 그의 행복론이자, 연기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