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튀비수

프리시즌에서 오바메양이 코드거래소 아센시오 담궈서 아센시오 아예 나가리 됬었는데 파티는 그정도 부상이면 안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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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집짬통새끼들 코드거래소 지들은 선량한척 깨끗한척 하는게 너무 역겨움ㅋㅋ

전공은 의외로 전자공학과(경희대)다. “코드거래소 전자산업을 육성하던 1970년대 어머니 권유에 못 이겨” 진학했고 결국 4년 내내 연극만 했단다. 취업도 고민했지만, “누군가를 밟고 올라서야 하고 나 때문에 피해 보는 사람이 생기는 경쟁 사회에선 버틸 자신이 없었”다. 연극은 “다른 사람에게 위안을 줄 수 있음”을 깨닫고 군 제대하자마자 찾아간 곳이 극단 연우무대였다. “번역극이 많던 시대에 거의 유일하게 현시대, 우리들의 고민을 담은 창작극을 하는 단체”여서다. 

1986년 그를 대학로 스타로 만든 연극 ‘칠수와 만수’도 그렇게 탄생했다. 문성근이 칠수, 그가 만수 역을 맡아 서울에서만 5만명 관객을 동원했다. 

 

간암 투병 후 정반대 역할 도전 

‘공공의 적’ ‘실미도’ 등 강우석 사단 영화로 충무로에 자리 잡고선 “배신하지 않을 것 같고 친근하고 강직한” 형사, 아버지, 직장상사 캐릭터를 도맡았다. 

씨발 얼마 써보지도못하고 이제 좀 제대로 써보나했더만 바로 부상? 팀 전통 팀 전통 씨발


언젠가부터 반복하면 재미없겠다, 싶은 캐릭터가 제안 오면 그 작품의 다른 역할을 역제안하기도 한다고 했다. 그런 대표적인 영화가 ‘검은 집’이다. 목맨 채 죽은 일곱 살 아들의 자살 보험금을 요구하는 기괴한 아버지 역할. “원래는 (주인공인 보험사 직원) 황정민을 많이 돕고 격려하는 직장상사였는데, 반대 캐릭터를 감독한테 제안했죠.”

2007년 간암 투병 후 첫 복귀작이 바로 이 영화였다. 투병하며 “이게 끝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남겨질 가족에 대한 미안함‧죄책감과 함께 배우로서 아직 뭔가 다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고 했다. “한 6~7개월 시골에서 요양하는 동안 조금 마음이 앞섰던 것 같아요. 마음을 내려놔야 한다는 생각이 한편에 있으면서도 빨리 회복돼서 현장으로 돌아가고픈 욕구가 늘 있었죠.”

 

이모티콘 '라이언' 닮은꼴로 유명

아 파티 아스날 전통너무지키네 ...주기적으로 이런선수가 하나씩생김 딴데서 건강하다가 저주받은거처럼 부상당하는선수


회복 후엔 왕성하게 활동하다 보니 젊은 팬들 사이에서 뜻밖의 별명도 생겼다. SNS 곰 인형 모양 이모티콘 ‘라이언’과 닮았다고 ‘라이언 아저씨’다. “몇 년 전 스태프가 캡처해서 보여줘서 알았어요. 닮았다고 크기‧종류도 다양한 인형 선물도 많이 받았고요. 가장 최근엔 잠자고 있는 라이언을 받았죠. 저는 뭐가 닮았는지 잘 모르겠어요(웃음).”

 

 

축구 경기 중에 저런 경우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큰 부상 당해서 고생해본 새끼들이 저런 태클 하는 건 걍 좆병신같음


2074년, 암흑의 도시로 변해버린 미래. 황량한 느낌의 캔자스 지역에서 거대 범죄 조직들이 세상을 뒤흔들고 있다. 그들은 완벽한 증거 소멸과 시체 처리를 위해 타임머신을 이용, 살해해야 할 타깃을 30년 전 과거 2044년에 ‘루퍼’라는 킬러들에게 보내는 일을 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루퍼로 활동하고 있는 조(조셉 고든 레빗)의 앞에 미래의 자신이 새로운 타깃으로 등장한다. 미래의 조(브루스 윌리스)는 살해당한 아내를 살려내기 위해 과거로 돌아와 레인메이커를 찾아 죽이려 한다. 레인메이커는 바로 조의 아내를 살해한 악당,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될 인물이다.


미래의 조의 임무는 미래의 레인메이커가 될 아이를 찾아 죽이는 것. 현재의 조의 임무는 미래의 조를 죽여 조직의 추적도 피하고 남은 30년의 수명이라도 보장받는 것이다. 동시대의 현재와 미래의 내가 공존하는 아이러니. 내가 나를 죽여야 내가 살 수 있는 꼬여버린 운명에서 조는 특별한 선택을 한다.


현재의 불안과 공포가 만든 미래

지가왜욕처먹는지도모르네 ㅋㅋ 아스날은 친선에 개태클 해서 핵심 부상이라 ㅈ같은데 그래도 고의는 아닌거 같은데 이지랄 하면서 아닌척 쉴드치는 뉘앙스 풍기니까 욕처먹지 첼미니스트 새기들 진짜 개역겹네 ㅋㅋ

영화 <루퍼>는 ‘조’가 미래에서 보내 온 타깃을 구식 장총으로 쏴 죽이면서 시작한다. 황량한 들판 한 가운데 깔아놓은 하얀 천(?), 그리고 그 곳에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타깃. 영화 속 배경은 SF 영화의 배경이라기 보단 서부영화 혹은 90년대 초반 액션 영화에 더 가깝다.


이런 설정은 기존 SF영화의 컨벤션을 탈피하려는 시도로 보인다. 적은 제작비 탓에 적절히 타협하고 포기한 부분도 일부 있겠지만 황폐화 된 미래, 현재보다 크게 나아질 것 없는 디스토피아의 세계를 스크린에 구현하고 싶었던 감독의 연출욕심이 더 크게 작용한 결과로 느껴진다. 


그래서 <루퍼>는 현재와 미래를 구분하는 기준이 다소 모호하게 보인다. 지상에서 살짝 뜬 채로 날아다니는 오토바이, 투명 디스플레이를 갖춘 컴퓨터 외에 현재와 미래를 경계 짓는 요소를 찾기 힘들다. 예상 가능한 발전과 예상 불가능한 어둠, 두 현실상황이 교묘하게 섞인 <루퍼>의 미래 세계는 현재의 불안과 공포가 야기할 수 있는 충분한 결과로 설득된다.


기발함과 상상력은 훌륭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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