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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에서 주마로 떡밥 비아그라해외직구 넘어가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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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그로운 비아그라해외직구 때문인가 벤화이트가 나은 점이 빌드업 하나인데 그거때매 2배?ㅋㅋㅋㅋㅋ

정부는 코로나19 확산을 비아그라해외직구 억제하기 위해 3월 22일부터 지난 5일까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한 바 있다. 지난달 20일부터 5일까지는 다소 완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했다.

 

주마를 25m 주고 데려가면 50m 주고 벤 화이트 영입한 그 구단은 복장 터지지ㅋㅋㅋ 글고 선수가 강력하게 웨햄 원하는거 아닌 이상 25m이면 타 팀에서도 오퍼 무조건 들어오지. 기본적으로 실력이 없는 선수가 아닌데

영국 언론들은 뉴캐슬이 베일(레알 마드리드),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등 스타들을 대거 영입할거로 보고있다. 트랜스퍼 마르크트는 더 나아가 뉴캐슬 미래 베스트11을 예상했다. 호날두(유벤투스)-음바페(PSG)-메시(바르셀로나)가 스리톱을 이루는 ‘꿈의 스쿼드’다. 하지만 뉴캐슬이 당장 많은 스타를 싹쓸이 영입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다. 재정적 페어 플레이(FFP·선수 영입을 위해 수입보다 많은 돈을 쓰지 못하게 하는 것)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맨체스터시티도 단계적으로 스타를 영입한 끝에 2012년에야 우승했다. 

 

 

21집 ‘이 어둠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면’(1995) 이후 발표한 신곡은 모두 팬들이 발 벗고 나서서 제작했다. 2000년대 초반 혜은이가 운영하던 라이브카페에서 다시 만난 팬들은 작곡가 섭외부터 녹음 준비까지 도맡아서 진행했다. ‘강해야돼’(2006), ‘눈물샘’ ‘외로움이 온다’(2015) 등이 그렇게 나온 곡이다. 드문드문 대중 앞에 나섰던 그는 “그동안 못했던 일들을 몰아서 해볼 생각”이라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일본 프로축구 J리그가 올여름 재개를 추진한다. 코로나19의 위험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상황이라는 점에서 우려의 눈길이 모아진다.

 

무라이 미쓰루 J리그 의장은 19일 일본 취재진을 위한 화상 미디어 브리핑에서 “7월 무관중 형태로 J리그를 재개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오는 29일 이사회에서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J리그와 일본 프로야구(NPB)는 최근 프로리그 일정 진행을 위한 준비 작업에 돌입했다. 39개 현에 대해 비상사태 해제를 선언한 일본 정부와 보조를 맞추기 위한 결정이다. 4주간 준비 기간을 둔 뒤 개막 2주전 모든 등록 선수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다는 실무 지침도 준비했다. 이후 7월에 무관중 형태로 프로리그를 재개한다는 계획이다. 2월에 개막한 J리그는 1라운드만 치러진 뒤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상태다.

 

J리그는 프로축구 K리그가 작성한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대폭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중 선수별 개인 물병 사용 ▶포옹을 비롯한 과도한 신체 접촉 금지 등 구체적인 실천 지침도 받아들이기로 했다. K리그는 지난 8일 전 세계 축구팬이 지켜보는 가운데 개막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작한 첫 프로축구 리그라는 점에서 지구촌의 눈길이 모아졌다. 무관중 경기 진행 방식과 꼼꼼한 코로나19 매뉴얼은 축구 선진국인 유럽에서도 극찬받았다. K리그의 뒤를 이어 독일 분데스리가가 16일 유럽 빅리그 최초로 재개했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 등도 재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여전히 진정 국면에 접어들지 않았다는 점에서 일본 내부에서도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J리그는 앞서 여러 차례 재개를 시도했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 번번이 포기했다. 그럼에도 리그 재개를 서두르는 이유는 리그 중단 상황이 장기화될 경우 산하 구단들이 재정적으로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염려 때문이다. J리그는 무관중 경기로 인해 줄어들 입장권 수익을 보완할 장치를 두고 여러 방면으로 고심 중이다. 일본 스포츠호치는 “J리그가 구단 재정 악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한 기부금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리그가 재개된 이후 팬들이 경기를 지켜보다가 멋진 플레이와 득점이 나오면 인터넷의 버튼을 눌러 신용카드와 포인트로 기부금을 결제하는 방식이다.

 

“히트곡이 많아서 꾸준히 활동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다 초기 곡들이에요. 20년 넘게 정규 앨범도 못 냈는데 이제 새 앨범도 내고 콘서트도 꾸준히 하고 싶어요. 다 팬들 덕분이죠.” 어릴 적엔 노래를 못한다고 생각했다는 그는 “진성과 가성을 섞어 쓰는 창법이 제 장점인데 나이가 들수록 빛을 발하는 것 같다”며 “지금도 모든 곡을 수정 없이 원 음정 그대로 부른다”고 말했다. 

 

일주일 중 공연을 하루 쉬는 화요일에는 MBN ‘보이스트롯’ 녹화가 있고,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2도 고정으로 합류했다. 오디션 심사위원 제안을 받을 때마다 자신의 자리가 아닌 것 같아 거절했지만,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마음으로 임하게 됐다고 했다.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저를 응원해주는 많은 분들을 보면서 더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면 안 되겠구나 싶더라고요. 그간의 세월을 모두 기억하지는 않아도 잊히지는 않겠죠. 그래도 ‘나는 이제 한 살배기야’하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려고요. 이제는 속상해도 억지로 행복한 척 웃으며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행복한 사람이 돼서 기쁜 마음으로 노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중반부 이후엔 정인이 진실에 다가서며 눌러왔던 감정을 터뜨리는 강렬한 장면이 잇따른다. 직접 각본을 쓰고 첫 장편을 연출한 박상현 감독은 “드라마 ‘비밀의 숲’을 보고 출연 제안했다”면서 “신혜선처럼 발음이 정확하면서 감정의 템포까지 조절하는 배우가 흔치 않다”고 칭찬했지만, 신혜선은 오히려 선배 배우들의 존재감에 감사했다. 


 

악역 허준호에 대해선 “생각지 못한 비릿한 연기에 처음엔 쫄았다. 선배님이 유들유들 능글맞게 해주시니까 저도 덩달아 조금 다른 느낌으로 연기할 수 있었다”고 돌이켰다. 모녀 호흡을 맞춘 배종옥에 대해선 더 각별했다. 

“누가 돌아왔는지 봐(Look who’s b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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