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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블레셋 사람들이 이스라엘 점령한거로 코믹스 먹튀 알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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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코믹스 먹튀 거기로 꺼지라고 몰아넣은 영국새끼들부터 문제이긴 하지만 원주민이 누군지 특정하기 어려운것도 문제임.

키 1m67㎝의 볼카노프스키는 저돌적으로 코믹스 먹튀 할로웨이의 품을 파고 들었다. 키 1m80㎝의 할로웨이는 원거리 펀치와 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 볼카노프스키는 난타전 후 마지막 한 방을 때리고 뒤로 물러나는 전략으로 5라운드 내내 타격 횟수와 유효타수에서 앞섰다.

 

결국 25분 내내 주도권을 잡지 않은 볼카노프스키는 제5대 페더급 챔피언에 등극했다. 채드 멘데스와 알도를 잡아냈던 그는 할로웨이까지 잡아내며 UFC 8연승을 달렸다.

 

 

일본이 임나일본부설 가지고 경남에 조몬국 세우고 학살하는거랑 비슷한 짓 하는 놈들


영화는 니콜과 찰리가 서로 어떤 점을 사랑하는지 줄줄 읊으며 시작되지만 둘은 이혼 조종기간 중이다. 집으로 가는 전철에서도 따로 앉을 만큼 사이가 멀어진 건 왜일까? 정확한 이혼 사유는 니콜이 이혼 전문 변호사의 사무실을 찾아가서야 비로소 밝혀진다. 한국 어르신들이 볼 때 “저런 걸로 이혼하면 남아나는 집이 없겠네!” 할 수도 있다. 스칼렛 요한슨은 연극 무대 같은 원 테이크 씬에서 더 이상 자아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여성을 놀라운 연기로 설득시킨다. 말 많은 백인 남성 슈퍼 히어로들 틈 과묵한 ‘블랙 위도우’가 꽉 낀 수트에 억눌러온 연기력을 폭발시키는 듯한 장면이다.


유능한 변호사 노라(로라 던)는 혼란스러운 니콜 대신 칼 같이 상황을 정리하고 이혼과 양육권을 위한 내러티브를 재구성한다. 여기서의 교훈. 니콜이 자신을 작아지게 만드는 결혼을 참지 않고 이혼을 선택할 수 있었던 건 그가 연기를 계속해 왔기 때문이다. 여성에게 일이란, 돈이란 얼마나 중요한지!


뉴욕과 LA만큼 멀어진 관계

존나 다르지 성경이 아니라 저들이 저 영토에 살았던 건 역사학적으로 있었던 사실임 임나일본부는 말 그대로 설이고

누가 비유했 듯이 조선족이 만주땅 뺏는게 비슷하고

영화 전반부가 니콜에게 할애된다면 공평하게 후반부는 찰리에게 집중한다. 니콜이 아들을 데리고 LA로 가버렸고 양육권을 두고 이혼 소송이 진행되는 것도 LA기 때문에 찰리는 그제야 LA에 거처를 구한다. 자기 예술과 동료, 무대, 집이 있는 뉴욕은 그 자체로 찰리였다. 결혼을 하고 배우자가 생기고도 바뀌지 않았던 찰리의 삶은 니콜이란 그림자가 떠나버렸을 때 비로소 달라지기 시작한다.


변호사 없는 이혼을 주장하던 찰리 역시 진흙탕에서 대신 싸워 줄 마초 변호사 제이(레이 리오타)를 고용하면서 쿨함은 급격히 바닥을 드러낸다. 이혼의 의미를, 니콜의 결정을, 아들의 부재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경쟁심에 불타는 찰리. 그런 그가 영화 말리 뉴욕 바에서 쓸쓸하게 ‘Being Alive’를 열창하는 장면에 이르면 관객은 어느새 찰리에게 마음이 기울게 된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아내의 재능을 가스라이팅하고 아내 몰래 동료와 바람까지 피운) 예술가의 미숙함을 따뜻하게 보듬는다.


양 쪽의 이야기를 보고 싶다

지 sns에올린건데 저게 뭐 축구를 이용했느니 그넌소리들을건 아니지않나


노아 바움백 감독이 노린 게 이게 아닐까? <결혼이야기>는 2013년 제니퍼 제이슨 리와 이혼하기 전부터 그레타 거윅과 바람을 피웠다는 세간의 가십에 대한 가장 뉴요커스러운 답변 같다. 거기다 무엇보다 개인적인 경험을 섬세하게 다루다 보니 지금까지 그의 영화 중 최고의 작품으로 완성해 버렸다.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의 대표작도 바꿔 놓았다. 얼마 전 그레타 거윅은 노아 바움백 감독의 아들을 출산했다. 이혼의 아픔도 개인적 성취로 승화시킨 이 재능 많고 복 많은 영화 감독이 좀 얄미운 건 어쩔 수 없다. 제니퍼 제이슨 리 버전의 ‘결혼이야기’도 스크린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글 by 김진아. 울프소셜클럽 대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책 <나는 내 파이를 구할 뿐 인류를 구하러 온 게 아니라고>를 썼다.


박기원 감독은 경기 중 정지석을 교체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지든 이기든 결과를 책임져야 하는 선수다. 에이스로 커주길 바란다. 에이스는 자신이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대한항공을 이끌어야 할 선수로서 좀 더 무거운 책임감을 가져주길 바란다는 뜻이다. 정지석도 잘 안다. 그는 "감독님이 저를 많이 믿어주신다. 프로는 과정도 중요하지만 승리가 필요하다. 백업선수를 넣어서 휴식을 주고 지면 책임은 감독님이 져야 한다. 감독님이 저희에게 미안해하고. 경기 뒤 간단한 미팅에서도 이겼지만 힘들어하셨다. 분발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서브 뿐이라고는 했지만 정지석의 그 서브가 승리를 가져온 건 분명하다. 정지석과 비예나(서브득점 3개)의 서브에 삼성화재 리시브 라인이 무너지면서 경기 흐름이 대한항공에 넘어왔다. 정지석은 "상대를 괴롭히려고, 목적타 서브를 구사했다. 내 서브에 많이 부담을 가지는 것 같다 리시버 사이를 공략하면서 가끔 강하게 쳤다"고 했다. 이어 "리시버들이 힘이 들어가면서 속도에 적응하지 못한 것 같다. 가볍게, 가볍게 넣었는데 운도 따라 에이스가 나온 것 같다"고 했다. 야구에서 느린 변화구를 던진 뒤 빠른 공을 던져 타이밍을 빼앗는 것처럼 서브 속도 차를 줘 성공을 거뒀다는 것이다.

 

지난 시즌 MVP에 오른 정지석은 이제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다. 다른 팀에서 지켜보다 함께 뛰고 있는 세터 유광우에게 정지석의 장단점을 물었다. 유광우는 "장점은 정말 많다. 두루두루 잘 한다. 리시브도 잘 하고 실력있는 선수"라며 "단점이라면 자기 잘못을 너무 깊게 파고드는 부분이다. 당연히 실수도 할 수 있는데 그걸 붙잡고 있는게 안타깝다. 그 점만 고치면 더 좋은 선수가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서 3경기 모두 패배했던 ‘사고뭉치’ 패트릭 리드는 마지막 싱글매치에서는 이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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